충청남도 공주시 우렁이 쌈밥 맛집 '주봉마을' 리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충청남도 공주시 우렁이 쌈밥 맛집 '주봉마을' 리얼 후기

by RichDay 2020. 10. 25.
반응형

충청남도 공주시 우렁이 쌈밥 맛집 '주봉마을' 리얼 후기

오늘은 충청남도 공주시에 들린 기념으로

우렁쌈밥 음식점인

주봉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전화번호 041-857-0949

주소 충남 공주시 이인면 검바위로 706지번복사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Last order 20:00

편의 단체석

주차장 넓음

TV방송정보 식신로드1 186회, 14.06.14. 우렁쌈장돌솥밥

앞에는 이렇게 식물들로 옛날 느낌으로

잘 꾸며놓으셨구요

가게 옆과 뒤에는

직접 우렁이를 키우는 하우스가 있습니다^^

완전 친환경이죠!

입구 모습입니다.

한 번 들어가 볼까요?

KBS 티비에도 방영이 되었네요.

2005년이라고 하지만

많은 공주시민들이 꾸준히 찾는

우렁이 쌈밥집!

가게 내부 사진도 한 번 볼게요

무한지대 큐!

추억의 프로그램이죠?

거기에서도 반영이 되었네요.

대표메뉴는 쌈장돌솥밥 12,000원입니다!

우렁 된장만 시켜도 됩니다!

도시락도 되니깐 출출할 때 먹으면 좋겠네요.

고기킬러인 저에게 고기가 파는 것도 보이네요

하지만 여기는 쌈밥집이에요!

가게가 운영이 잘 되어서 보통 알바생들 2~3명있는데

성수기에는 더 많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대표메뉴입니다

우렁쌈밥돌솥밥 12,000원

2인분 주문했습니다

반찬들 정갈한거 보이시죠? ㅎㅎ

무생채, 동김치, 어묵볶음, 나물

우렁이무침(리필가능)

된장찌개(깊은 맛 감칠맛나요!)

애호박, 가지무침

위에 좋은 양배추

맛있는 김치~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계란찜입니다 ㅎㅎ

이게 밥도둑이였어요

채소들 완전 청결해보이죠? 

엄청 싱싱합니다!

그리고 우렁이된장이 나왔네요

이게 진짜 밥에 비벼먹을때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밥을 이렇게 덜어내구요

우렁이 쌈밥을 비벼먹으면 엄청 좋아요

잠깐 위에 무생채가 보이는데

저것도 진짜 꿀맛이죠?

솔직히 이렇게 돌솥밥 주는것만으로 너무 맛있었네요

12,000원이니까 가성비도 좋구요

 

 

우렁촌 잘 먹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