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영어 영어공부 Training Lv.01 Lecture 1 ~ 4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영어 공부(English Study)

소원영어 영어공부 Training Lv.01 Lecture 1 ~ 4

by RichDay 2020. 10. 14.
반응형

 

 

소원영어 영어공부 Training Lv.01 Lecture 1 ~ 4

 

 

영어에 대한 목마름으로

계속 여러가지 영어를 시도해보았지만 ㅜㅜ

큰 변화가 없었다. 미국, 대만, 태국 등 여러 나라를 다녔다.

하지만 영어 실력은 크게 늘지 않았고
여행 사진만 늘었을 뿐이다.

그러다가 영어 어순의 원리를 알려주는
소원영어를 알게 되었고

2020/4월부터 계속 연습했던
영어 중 내가 잘 안되는 부분을

영어 오답노트를 만들면서
이웃분들에게 소원영어를 추천하고자 한다!

 

소원영어 홈페이지 : www.sooneenglish.co.kr/index.php

 

소원영어 홈페이지

 

www.sooneenglish.co.kr

 

 

더보기
Lecture1 be동사

대표문장

 

I am a regular.
You are sick.
He is home.
We are the man.
They are here. 

틀린 문장(Let's try)

그녀는 직장 동료다.


이것들은 내 것이다.


(그들이) 왔네. 

 

틀린 문장 한 번 댓글로 달아주세요^^ 

부족하지만 같이 소원영어 공부해봐요

 

항상 생각하기 나는 너는 그는

우리는 그들은 그녀는 

I am you are he is we are

they are she is


더보기
Lecture2 be동사 

대표문장

Am I good?
Are you a sucker?
Is he here?
Are we lost?
Are they nuts? 


틀린 문장(Let's try)

입니까/당신은/바보 

입니까/그녀는/착한 

입니까/그녀는/민감한 

그들은 까칠한가? 

당신은 솔로인가? 

아까 위에서의 반대다.

나는 ~한가? 너는 ~한가?

그녀는 ~한가? 그는 ~한가?

우리는 ~한가? 그들은~한가?

 

틀린 문장 한 번 댓글로 달아주세요^^ 

부족하지만 같이 소원영어공부해봐요


 

더보기
Lecture3 ~는 ~한다 ~을(를)

 

대표문장

I have dibs.

You play the piano.

It opens cans.

We read comic books.

They sing songs.

 

틀린문장

동생은/한다/게임을

 

그녀는/읽는다/잡지를

 

(나는) 일 해야 돼요.

 

어머니께서 저녁을 해주세요.

 

나는 한다 ~을

그녀는 ~한다 ~을

그는 ~한다 ~을

우리는 ~한다 ~을

 

틀린 문장 한 번 댓글로 달아주세요^^ 

부족하지만 같이 소원영어공부해봐요


더보기
Lecture4 '~에게 ~을'

 

대표문장

I offer you peace.You give him a hard time.It teaches us a lesson.We bring you food.They lend me money.

 

틀린문장

나는/찾아준다/그녀에게/직장을

Jeanie는/허락했다/그에게/3개의 소원을

나의 아버지께서/사주셨다/나에게/선물을

그녀는 그에게 돈을 따준다.

나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한다.

나는 당신에게 성공을 장담해 준다.

나는 그녀에게 수건 한 개를 건넨다.

(나는)그녀에게 부탁을 해요.

(우리는)당신에게 사과합니다.

(당신은)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틀린 문장 한 번 댓글로 달아주세요^^ 

부족하지만 같이 소원영어공부해봐요.


소원영어 홈페이지 : www.sooneenglish.co.kr/index.php

 

소원영어 홈페이지

 

www.sooneenglish.co.kr

 

 

틀린 문장 보면서 바로 튀어나오게 연습! 

연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