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동사, 2형식 문장 잊어버리자 Be동사 영어회화의 모든 것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영어 공부(English Study)

Be동사, 2형식 문장 잊어버리자 Be동사 영어회화의 모든 것

by RichDay 2020. 10. 15.
반응형

Be동사, 2형식 문장 잊어버리자 Be동사 영어회화의 모든 것

 

지금까지의 영어는 다 잊자.

우리는 학창시절에 be동사라고 배웠고 또 2형식 문장이라고 배웠다.

하지만 이런 지식은 영어 회화에
일절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막상 영어를 써야 할 때 우리는
나는, 너는, 우리는 등

이렇게 바로 소리의 어순을
통해 말할 수 있어야한다.

 

나또한 29년간의 영어를 배웠지만

여행가서 썼던 영어는 부끄러울 따름이다.

 

바로 소원영어를 통해서 소리의 어순을 익히고

mp3를 통해서 이제 미드를 볼때
거의 모든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다.

 

www.sooneenglish.co.kr/index.php

 

소원영어 홈페이지

 

www.sooneenglish.co.kr


Basic Structure

I 에는 am 을

you/we/they에는 are을

그리고 he/she/it에는 is를 쓰는 것부터 연습하자.

 

<예시 문장>

I am a regular.

나는 단골이다.

You are sick.

너는 아프다

He is home.

그는 집이다.

We are the man.

우리는 남자다.

They are here.

그들은 여기다.

 

tip : 셀 수 있는 사람/물건이 여러 개
있을 때는 뒤에 s를 붙인다.

 

 

 

Let's Practice

나는/이다/화난

너는/있다/집에

그는/이다/경찰

아빠는/있다/여기

나는/이다/긴장된


그는 재미있다.

그는 뚱뚱하다.

나는 변호사다.

그는 파트너다.

그녀는 단골이다.


나 피곤해.

(그들이) 왔네.

(우리는) 친구에요.

 


내가 틀렸던 문장 정리

그녀는 직장 동료다.

이것들은 내 것이다.

(그들이) 왔네.

5번씩 반복하기!

be동사를 공부하고 느낀 점

항상 영어를 어렵다고 생각했다.

여행을 갔을 때 취하면 좀 더 술술나오는 내가 이상하기도했고

하지만 이제 소원영어를 통해서

공부를 하니 영어를 최대한

쉽게쉽게 이야기하려고한다.

중요한건 먼저 듣기!
그리고 말하는 것

원래 언어라는 것은
듣고 말하려고 하는 것이 아닌가?!

 

Today's diary

오늘 출근을 했다.

I worked today.

정말 하기 싫었다.

I really hated it.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마셨기 때문이다.

because I drank too much yesterday

일을 하지 않고 돈을 번다면 얼마나 좋을까?

Wouldn't it be nice to make money without working?

그런 시스템을 구축해나가는 것이 나의 목표다.

making that system is my goal!

물론 몇 년 혹은 10년이 걸리겠지만

Of course, even if it takes years or ten years

꿈을 이룰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I won't give up until my dreams come tr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