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통영 인감도장 사진관 추천 feat.가성비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거제, 통영 인감도장 사진관 추천 feat.가성비

by RichDay 2020. 11. 12.
반응형

거제, 통영 인감도장 사진관 추천 feat.(가성비)

경매 입찰을 하기 위해선 어떤 게 필수일까요?

본인이 갈때는 신분증만 있으면 되지만

대리인이 입찰할때는 꼭!!

인감증명서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인감용 도장을 만들러 수소문끝에!!

정말 가성비의 집을 발견했어요!!

거제 인감도장1

바로 위치는 동관 사진관, 도장여기입니다!!

 

거제시 고현로11길 24

거제 인감도장2

이렇게 간판들이 많이 노출되어 있는데요.

사실 처음에 여기를 찾는건 쉽지 않았어요 ㅜㅜ

다른 빌딩 안에 있는줄 알고 ㅜㅜ

많이 돌아다녔답니다.

한 3분정도 찾다보니!!!

빌딩 사이에 들어가는 곳이 있는거에요.

거제 인감도장3

이렇게 골목길을 따라 들어갑니다 ㅎㅎ

거제 인감도장4

이런 컨테이너 박스안에 도장과 사진관이 있다고???

처음엔 좀 놀랬습니다.

내키지 않았죠 ㅜㅜ

그래도 용기를 내어서 들어갔습니다!!

거제 인감도장5

안은 그래도 깔끔하게 조금 오래된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솔직히 여기서는 인감도장만 만드는걸 추천드리긴 합니다!!

정말 급할때 아니면요 ㅎㅎ 사진은.. ㅎㅎ

거제 인감도장6

이렇게 도장 파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ㅎㅎ

제 이름을 말씀드리구요

도장을 고릅니다 ㅎㅎ

거제 인감도장7

저는 인감도장이라 그냥 싼 가격으로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2~3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거제 인감도장8

이렇게 만든 도장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바로 5천원에 인감도장을 Get!!

거제 인감도장9

작고 한 손에 잘 잡힙니다 ㅎㅎ

이걸로 입찰에 성공해서 ㅎㅎ 임대차 계약서 꼭 써야겠쥬?

거제 인감도장10

나오니 신현농협이 잘 보이네요

신현농협에서 맞은 편 빌딩 사이 골목!!

꼭 기억하세요 ㅎㅎ

거제 인감도장11

bhc가게와 와플 칸 사이입니다^^

저기 앞에 표지판도 잘 있네요^^

싸게 하고싶으신 분들은 추천드릴게요!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집 돈짝 feat. 침지숙성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집 돈짝 feat. 침지숙성

경남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삼겹살 맛집 돈짝(feat. 침지숙성) 오늘은 오랜만에 진주나들이를 갔습니다~ 근처 할리스에서 간단하게 공부를 하구요. 공부하고 난 다음엔 뭘까요? 맞죠! 바로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시사경제] - 빌라 경매 입찰 시 주의사항 모든 것

 

빌라 경매 입찰 시 주의사항 모든 것

빌라 경매 입찰 시 주의사항 모든 것 빌라를 낙찰 받는 것 또한 많은 주의를 요한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빌라는 가격이 잘 오르지 않는다. 또한 좋은 빌라를 찾는 건 쉽지가 않다.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시사경제] - 아파트 경매하는 방법

 

아파트 경매하는 방법

아파트 경매하는 방법, 임장 방법, 주의할 점! 아파트 경매의 모든 것 권리분석 - 자기가 내는 낙찰대금 말고 다른 금액이 안 들게 조사하는 것 우리가 가진 소중한 돈을 보호하는 것은 정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