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by RichDay 2020. 11. 12.
반응형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대한민국 사람들의 모든 간식 바로 통닭이죠!!

그런데 요새 너무 배달비 3천원에...

치킨 1마리 가격은 15,000원은 기본이며

18,000원까지도 합니다. ㅜㅜ

너무 비싸서 혼자 사는 사람은 먹겠나요?

 

그래서 오늘 찾아간 곳은 바로!!

추억의 옛날통닭입니다!!

거제 중곡에 있어요~~

다른 지점에도 많습니다^^

 

 

옛날통닭1

 

크 바로 보이듯이

한마리에 7,000원!!

두마리에 13,000원이에요.

가격이 너무 착해요

사실 저는 여기 10번이상 먹었답니다^^

 

 

 

 

위치는 세일마트 옆에 있어요^^

사장님 혼자서 하시는데 너무 친절하시답니다.

 

상호명

옛날통닭 거제본점

 

주소

경남 거제시 중곡로7길 7

 

휴일

일요일? 쯤빨리 닫았던거 같네요

 

나머지 시간에는 계속 엽니다^^

11시면 닭이 다 팔려요.

 

 

 

옛날통닭2

 

옛날통닭 쏘는 거에 내 손모가지 건다 ㅋㅋㅋ

 

너무 웃기죠?

 

옛날통닭3

 

코로나 방역을 잘 준수하구있구요^^

참고로 엄청 위생적이랍니다^^

 

옛날통닭4

 

가격 볼까요?

옛날통닭 가격은 참고하시구요

후라이드치킨 14,000원

순살치킨 14,000원

간장치킨 15,000원

양념치킨 15,000원

윙봉15,000원

닭똥집 7,000원

소주/맥주 4,000원

음료(대) 2,500원

이랍니다^^

 

옛날통닭5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내일도 힘들니까요 ㅜㅜ

 

하지만 오늘도 옛통먹고 힘냅니다!

 너무 슬픈 어구네요.

옛날통닭6

 

당연히~ 치맥 콜!

 

옛날통닭7

 

제가 좋아하는 애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너무 좋아서 사진이 좀 흔들린점 ㅜㅜ

양해부탁해요~

 

옛날통닭8

 

치킨과 가장 궁합잘맞는

1순위!! 양배추 샐러드 크으...

 

이것만 먹어도 소맥 1잔은 기본이죠?

 

옛날통닭9

 

그리고 닭똥집과 옛날통닭을 시켰는데

닭똥집 비쥬얼보이시나요?

대박이죠.. 와..

먹고싶다 ㅜㅜ

 

옛날통닭10
옛날통닭11

 

그리곤 대표메뉴!!

옛날통닭이 나왔답니다

튀김옷 너무 잘 입혀져있구요

물론 닭이 엄청 크진 않지만 1~2명 먹기에 너무 적당해요

 

옛날통닭12

 

열심히 젓가락질을 해봅니다 ㅎㅎ

 

옛날통닭13

 

너무 맛있게먹어서 ㅎㅎ 다 비운거보세요...

마지막 다리 1개를 남겼네요 ㅎㅎ

누가 먹을까요?

 

옛날통닭14

 

친한 형들끼리 ㅎㅎㅎ 안 먹고 버티고 있네요

저 닭다리를 먹는 승자는?!

 

옛날통닭15

 

맥주도 500cc 너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가격이 부담 안 간다는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옛날통닭16

 

닭다리는 결국 못먹었다는

막내의 이야기...

뼈들이 참 많네요

 

옛날통닭17

 

그래도 이렇게 접시를 잘 비워봅니다^^

중곡동 옛날통닭 본점 꼭 다시 갈게요^^

이번주에 또 갈지도 모르겠네요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거제, 통영 인감도장 사진관 추천 feat.가성비

 

거제, 통영 인감도장 사진관 추천 feat.가성비

거제, 통영 인감도장 사진관 추천 feat.(가성비) 경매 입찰을 하기 위해선 어떤 게 필수일까요? 본인이 갈때는 신분증만 있으면 되지만 대리인이 입찰할때는 꼭!! 인감증명서가 있어야합니다.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집 돈짝 feat. 침지숙성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집 돈짝 feat. 침지숙성

경남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삼겹살 맛집 돈짝(feat. 침지숙성) 오늘은 오랜만에 진주나들이를 갔습니다~ 근처 할리스에서 간단하게 공부를 하구요. 공부하고 난 다음엔 뭘까요? 맞죠! 바로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시사경제] - 빌라 경매 입찰 시 주의사항 모든 것

 

빌라 경매 입찰 시 주의사항 모든 것

빌라 경매 입찰 시 주의사항 모든 것 빌라를 낙찰 받는 것 또한 많은 주의를 요한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빌라는 가격이 잘 오르지 않는다. 또한 좋은 빌라를 찾는 건 쉽지가 않다.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