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by RichDay 2020. 11. 14.
반응형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1

요새 코로나로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저는 점점 추워져서 국밥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카국밥^^ 먹어봤습니다

 

상호명

마카국밥국수

 

전화번호

0507-1348-0204

 

주소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25길 7지번복사

 

상세주소

고현 정안과 골목안으로 오세요~~

 

 

설명

마카는 경상도 사투리로 전부 라는 뜻입니다.

구 한가네 칼국수에서 마카국밥국수로 바꿨습니다.

들깨칼국수 칼국수 그대로 메뉴가 있으니 드시러오세요.

여름메뉴 냉국수 콩국수 개시.

그 전에도 국밥맛집이였는데 새로 바꾸셨네요.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2

포장을 열었더니 이렇게 정갈하게 왔습니다^^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3

저렇게 반찬 위에 ㅜㅜ 쪽지도 붙여주시구요.

요구르트 2개도 같이 주셨네요^^

너무 꿀맛이였어요 ㅎㅎ

역시 국밥맛집다운 서비스네요.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4

고객님들을 위한 종이^^

이런 종이 보면 다른 집보다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5

너무 좋은 뇌물입니다^^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6

소주 친구는 이슬이로 했답니다^^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7

크... 이게 제가 오늘 시킨 메뉴입니다.

참고로 여기 술국을 시키면 기존 돼지국밥과 내장에 국물을 많이 해서 보내줍니다.

술국에 대해서 안 좋게 생각하는분이

배달의 민족에 올렸더라구요 ㅜㅜ

 

평점별로로 사장님이 걱정이 되셔서

친히 직접 전화가 오셔서 말해주셨습니다^^

 

제가 그래서 내장까지 같이 달라고했죠

고기양 보이시나요? 엄청 맛있습니다!!!크으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8

반찬들 한 번 볼까요?

깍두기, 배추김치(상콤)

새우젓-250마리

쌈장, 다데기 크으...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9

그리고 국밥맛집다운 싱싱한 풀들입니다

양파, 매널, 고추, 양파 겉절이 등등이에요 ㅎㅎ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10

환경을 위해서 일회용품은 쓰지 않았구요 ㅎㅎ

수저를 따로 준비했답니다^^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11

주말에 먹었던게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여러분들도 시간 나신다면 국밥맛집에서

국밥 한 그릇 어떠신가요? ㅎㅎ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오늘은 너무 설레는 친한 형 생일파티입니다^^ 생선회를 즐겨하지 않는 저로 인해...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싱싱 오징어바다! 대표적인 거제 맛집이죠 ㅎㅎ 상호명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대한민국 사람들의 모든 간식 바로 통닭이죠!! 그런데 요새 너무 배달비 3천원에... 치킨 1마리 가격은 15,000원은 기본이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집 돈짝 feat. 침지숙성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집 돈짝 feat. 침지숙성

경남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삼겹살 맛집 돈짝(feat. 침지숙성) 오늘은 오랜만에 진주나들이를 갔습니다~ 근처 할리스에서 간단하게 공부를 하구요. 공부하고 난 다음엔 뭘까요? 맞죠! 바로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