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생선구이맛집 '통영생선구이'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통영생선구이맛집 '통영생선구이'

by RichDay 2020. 11. 16.
반응형

통영생선구이맛집 '통영생선구이'

통영생선구이1

퇴근 후 생선구이가 너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들린 오늘의 장소!

통영 용남면에 위치한 '통영생선구이'입니다^^

통영생선구이2

전화번호

055-646-6960

 

주소

경남 통영시 용남면 동달안길 84지번복사

 

영업시간

매일 11:00 - 18:30

 

가격

생선구이정식(1인) - 살아있는생선 20,000원

생선구이정식(1인) - 냉동생선 15,000원

통영생선구이3

이렇게 한옥 구조로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통영생선구이4

앞에는 수목을 잘 가꾸어놓으셨더라구요.

퇴근 시간에 가서 5시쯤 갔는데 이렇게 불빛들어오는게 너무 이뻤답니다^^

통영생선구이5

참고로 주차가 이렇게 대각선으로 되어있어요!

조금 주차가 어려울수도 있으니 이른 시간 방문 추천드릴게요^^

통영생선구이6

옆에는 이렇게 펜션으로 쓰고있네요

아저씨들 고기구워드시던데 ㅎㅎ

저 펜션도 한 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통영생선구이7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도기그릇들을 장식해놓으셨습니다.

통영생선구이8

전반적인 느낌은 이렇답니다^^

통영에 관련된 정보들도 많이 진열되어있어요.

통영생선구이9

저희는 1인상 2인 살아있는 생선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미리 전화예약으로 창가쪽에 자리를 달라고했어요.

평일에는 사람이 많이 없지만 복잡한 주말에는 꼭! 전화하고 가세요!

통영생선구이10

이렇게 정갈하게 음식이 나온답니다 ㅜㅜ

밑반찬들 정말 맛있었어요.

통영생선구이11

 

통영생선구이12

왼쪽부터 보실까요?

정말 밥도둑이였던 양념게장친구!

오른쪽에는 양파겉절이입니다.(나중에 생선먹을때 필요해요!)

통영생선구이13

젓갈과 청양고추이구요.(생선에 간이 안 되어있거든요)

먹을 때 같이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김을 많이주세요(생선과 같이 싸먹는 용도!)

통영생선구이14

왼쪽은 저는 물인줄 알아서 ㅎㅎ 떠먹으려했는데 ㅋㅋㅋ

아뿔사 이게 물이 아니라 돌솥밥에 물이에요!

나물들과 브로콜리, 양배추 샐러드, 간장이있어요!

통영생선구이15

더덕구이와 맛있었던 양념멸치입니다 ㅎㅎ

통영생선구이16

양파겉절이와 배추김치이구요 ㅎㅎ

통영생선구이17

아까보셨죠?

젓갈과 청양고추입니다 ㅎㅎ

통영생선구이18

요 김이 참 싸먹는게 별미에요 ㅎㅎ

통영생선구이19

양념게장 다시봐도 너무 맛있겠네요 ㅜㅜ

통영생선구이20
통영생선구이21
통영생선구이22
통영생선구이23
통영생선구이24
통영생선구이25
통영생선구이26
통영생선구이27
통영생선구이28

밖을 쳐다보면 이런 뷰가 나옵니다.

저기 밖에 있는 섬 참 이쁘네요 ㅎㅎ

통영생선구이29

다른 좌석은 비어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일찍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통영생선구이30

주류도 판매를 합니다 ㅎㅎ

맥주 소주 4,000원이구요

음료수는 2,000원이네요.

통영생선구이31
통영생선구이32

옛통영지도인가봐요 ㅎㅎ

통영생선구이33

드디어나왔습니다!

오늘의 생선 바로 참돔입니다!!

여기 생선구이집이 정말 특이한게 ㅎㅎ

직접 생선을 구워먹는다는게 정말 특이했어요 ㅎㅎ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통영생선구이34

크 참돔 크기보이시나요?

직접 구워먹는답니다 ㅎㅎ

통영생선구이35
통영생선구이36

돌솥밥도 주셨어요.

김이 모락모락~

생선구이와 돌솥밥 조합이 너무 좋지 않나요?

통영생선구이37

된장찌개였어요.

일반 식당 된장찌개랍니다^^

통영생선구이38

통영생선구이맛집! 생선먹는 방법 꿀팁갑니다!

생선살을 떼시구요 김에 생선살을 넣고 양파를 같이 넣어주세요!

그리고 기호에 따라서 젓갈, 간장, 청양고추를 넣어서 드시면됩니다~

통영생선구이39

돌솥밥입니다~~ 잡곡밥이에요 ㅎㅎ

통영생선구이40
통영생선구이41

이렇게 맛있는 통영생선구이집에서 양념게장 다 먹어버렸답니다~

통영생선구이42
통영생선구이43

나오니깐 이렇게 이쁘네요^^

역시 한옥에는 저런 주황불빛 아닐까요?

 

밥집느낌으로 깔끔한 통영생선구이집 한 번 들려보세요~~^^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요새 코로나로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저는 점점 추워져서 국밥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카국밥^^ 먹어봤습니다 상호명 마카국밥국수 전화번호 0507-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오늘은 너무 설레는 친한 형 생일파티입니다^^ 생선회를 즐겨하지 않는 저로 인해...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싱싱 오징어바다! 대표적인 거제 맛집이죠 ㅎㅎ 상호명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거제 중곡동 치킨 맛집!! 추억의 '옛날통닭' feat. 10번이상 먹은 곳!! 대한민국 사람들의 모든 간식 바로 통닭이죠!! 그런데 요새 너무 배달비 3천원에... 치킨 1마리 가격은 15,000원은 기본이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