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카페 글래씨스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거제카페 글래씨스

by RichDay 2020. 11. 21.
반응형

거제카페 글래씨스

거제카페 글래씨스1

오늘은 오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드라이브겸 몽돌해수욕장 근처 가보았습니다.

그 중 검색해서 찾은 곳 바로 거제오션뷰로 유명한 글래씨스라는 카페에요.

 

이 가게는 오픈한지 별로 안 되었는데요

11월 3일에 오픈했답니다^^

 

완전 신상카페죠.

 

전화번호

0507-1321-1531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514-17지번망치리 699-3

 

영업시간

매일 10:30~20:00

 

가격

몽돌 라떼 8,000거제 레드 유자에이드 8,000

r거제카페
거제카페 글래씨스2

오션 뷰가 참 이쁘죠?

저렇게 밖에서도 앉아 있을 수 있답니다.

거제카페 글래씨스3

가게에 주차장은 매우 넓은편입니다^^

주차장 표지판이 확실하지 않아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표지판 정도 설치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옆에 바로 오션뷰인 카트장까지 있어요!

자녀분들과 같이 간다면 카페 이용하면서 카트장까지 셋트로 이용하시면 참 좋을거 같네요 ㅎㅎ

주차장은 엄청 넓으니 다른 차들은 걱정 안하고 안으로 들어오시면됩니다!

거제카페 글래씨스4

카페 안에서 본 뷰에요

완전 제주도같은 느낌이죠?

 

거제도 바다도 너무 맑고 청량해서 진짜 이뻐요.

저기 멀리 보이는 섬은 마치 ㅎㅎ 고래섬 닮기도했네요 ㅎㅎ

전체적인 외관 또한 웅장하고 이뻤습니다!

거제카페 글래씨스5

가격표에요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시그니쳐 메뉴는 몽돌 라떼랑 거제 레드 유자에이드 8천원이구요.

 

에스프레소,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등등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고흥 단호박 라떼, 제주 유기농 그린티 라떼 등도 있으니 즐겨보시길 바래요

 

거제카페 글래씨스6

2층으로 올라와서 보니 이렇게 조명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여기 카페 장점은 또 엄청 넓으니 코로나 대비해서

다른 카페들보다 더 나은거같아요.

거제카페 글래씨스7
거제카페 글래씨스8

밖으로 보이는 바다와 경치들 정말 이뿌죠?

전체적인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를 참 깔끔하게 하셨더라구요.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ㅎㅎ

 

거제카페 글래씨스9

다시 봐도 너무 거제가 아니라 제주도 같은 이 뷰 ㅎㅎㅎ

 

제주도 꼭 갈 필요없겠네요 ㅎㅎ 이렇게 이쁜 뷰가 있으니깐요.

 

의자들도 소파들이 많아서 오래 앉아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거제카페 글래씨스10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네요

왼쪽은 몽돌라떼에요 시그니쳐메뉴!

 

참 이쁘게 생겼죠? ㅎㅎㅎ

 

여기 오신다면 시그니처 메뉴 추천드릴게요

약간 맛은 흑임자 맛이 난답니다. 

거제카페 글래씨스11

신상카페라서 그런지 커피 맛도 잘 되어있는거 같았어요.

분명 여러번 실험했겠죠?

 

맛이 참 잘잡혀있었다는^^

거제 몽돌카페 오션뷰인 글래씨스 꼭 와보시길 바래요.

 

[경제에 관한 모든 것] - 부동산 경매 2

 

부동산 경매 2

부동산 경매 2 저번 시간 내용 [경제에 관한 모든 것] - 부동산 경매 부동산 경매 경매 정리 1편 1.경매의 목적(왜 필요한가?) 경매는 채무자의 부동산을 경쟁방식으로 매도하여 그 돈을 채권자들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오늘은 신거제대교 근처에 자랑인 통영 녘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어마어마하죠? 입구쪽에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시사경제] - 조정대상지역

 

조정대상지역

조정대상지역 추가 지정 □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는 주거정책심의위원회 심의(11.18~19)를 거쳐, ㅇ 최근 가격불안이 지속되는 경기도 김포시*, 부산광역시 해운대‧수영‧동래‧연제‧남구,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