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돼지맛집 돈이랑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제주흑돼지맛집 돈이랑

by RichDay 2020. 11. 21.
반응형

제주흑돼지맛집 돈이랑

제주맛집 돈이랑1

제주도 하면 어떤게 떠오르세요?

전.. 하도 고기를 좋아해서 ㅜㅜ

제주도 흑돼지가 너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제주도 돈이랑(성산점)

흑돼지구이 전문점이에요!

제주맛집 돈이랑2

입구에서 이렇게 ㅎㅎ 백구가 늠름하게 지키고 있더라구요.

 

넘나 귀여운것!

가게 상세정보 알려드릴게요!

 

전화번호

064-738-9277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53지번색달동 2182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2:00 - 23:30 / 15시~16시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재료준비 시간으로 1시간 전후 방문 고객께는 제주초콜렛을 드립니다.

 

메뉴

 

54,000원

2인분

제주흑돼지 600g

 

81,000원

3인분

제주흑돼지 900g

 

27,000원

흑돼지추가 300g

 

15,000원

보말칼국수 2인

 

7,000원

흑돼지김치찌개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방송

맛있을지도 14회16.06.19. 흑돼지근고기/보말된장찌개

제주맛집 돈이랑3

이렇게 대기까지하고 ㅜㅜ 기다렸다가 들어갔답니다.

역시 맛집에 웨이팅은 항상 기본이죠?

제주맛집 돈이랑4

저기에도 잘 적혀있네요^^

12시에 오픈 11시에 닫구요.(close시간 바뀔 때 있음!)

 

둘째, 넷째 목요일 정기휴무날이랍니다!

훈저옵서예~

제주맛집 돈이랑5

이렇게 손님대기실이 있었어요 ㅎㅎ

기다리는데 고기냄새는 나고...

배는 고프고 진짜 힘들었네요 참느라!!

 

제주맛집 돈이랑6

화장실은 저런느낌이구요.

맥주기계도 있으니깐^^

 

생맥주 드시고 싶으신분들 참고하시구요.

엄청 많은 연예인들이 왔다 간 곳이랍니다!

제주맛집 돈이랑7

맞은편 전경이에요.

반대에 골든튤립호텔 보이시죠??

 

TIP! 앞에튤립호텔 숙소 예약하고 드시면 좋아요.

담날 일출봉보기 좋답니다! ㅋㅋ 차타고5분만에 가능해요.

제주맛집 돈이랑8

주차는 이 종이 잘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위치에서 왼쪽 뒤쪽으로 50m정도 가기되면 성산보건소 주차장!

여기를 이용해주세요.

제주맛집 돈이랑9

요샌 코로나때문에 다들 문을 열고 있는건 기본이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래요 ㅜㅜ

 

확진자 300명이 넘었더라구요.

개인 위생관리는 기본입니다!

제주맛집 돈이랑10

이 집은 제주돼지고기 판매 인증점 지정서에요.

대표자는 고강주사장님 되어있는데요

제주산 돼지고기 100%사용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제주맛집 돈이랑11

기본 상차림이에요 ㅎㅎ

고깃집 기본 반찬들이죠 ㅎㅎ

엄청 정갈하게 나와서 기분 좋더라구요.

 

왼쪽부터 파절이와 깻잎, 양파 절임, 쌈무, 콩나물, 양배추 샐러드, 쌈채소 등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나와 있었어요 ㅎㅎ

제주맛집 돈이랑12

김혜수 배우분과 ㅜㅜ 오마이걸 효정도 왔다간 곳이에요.

같이 겹쳐더라면!! 싸인이라도 받았을텐데요 ㅎㅎ

아쉽...

제주맛집 돈이랑13

고기 때갈 한 번 보시죠 ㅎㅎ

완전 맛있어보이죠? ㅜㅜ 다시 먹고싶다 ㅜㅜ

 

여기서 더 꿀팁 방출할게요!

1. 김치찌개는 늦게주문하면 재고가 없어요 ㅜㅜ

그러나된찌 JMT에요!

2. 푸른밤소주시키면 잔1개준답니다 ㅎㅎ

기념품 챙기실 분들 푸른밤시켜주시구요.

3. 예약손님적어놓지만 회전빠르답니다 ㅎㅎ

4. 한판시키면 목살은구워먹고 오겹살은 따로초벌해옴 이것도 JMT에요!

제주맛집 돈이랑14

 

가격표 보면요 ㅎㅎ

2인은 54,000원이구요

3인은 81,000원이에요.

역시 흑돼지 ㅜㅜ 고급돼지라서 비싸긴비싸네요 ㅜㅜ

제주맛집 돈이랑15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꼭 드셔보세요!

제주맛집 돈이랑16

고기를 이렇게 두툼하게 자르고 ㅎㅎ 잘 익혀줍니다 ㅎㅎ

고기들 두툼한거 보이시죠?

멜젓까지 진짜 맛있네요.

제주맛집 돈이랑17

이렇게 고기짠 해주구요 ㅎㅎ

멜젓 살짝 찍기 아시죠?

제주맛집 돈이랑18

양파와 마늘 파절이 + 고기까지...

이거 싫어하는 한국인 없잖아요?

 

다음에도 꼭 오고싶은 제주 돈이랑이였어요!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거제카페 글래씨스

 

거제카페 글래씨스

거제카페 글래씨스 오늘은 오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드라이브겸 몽돌해수욕장 근처 가보았습니다. 그 중 검색해서 찾은 곳 바로 거제오션뷰로 유명한 글래씨스라는 카페에요. 이 가게는 오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 - 부동산 경매 2

 

부동산 경매 2

부동산 경매 2 저번 시간 내용 [경제에 관한 모든 것] - 부동산 경매 부동산 경매 경매 정리 1편 1.경매의 목적(왜 필요한가?) 경매는 채무자의 부동산을 경쟁방식으로 매도하여 그 돈을 채권자들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오늘은 신거제대교 근처에 자랑인 통영 녘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어마어마하죠? 입구쪽에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