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본문 바로가기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by RichDay 2020. 11. 19.
반응형

통영맛집 커피맛집 통영카페녘

 

 

오늘은 신거제대교 근처에 자랑인

통영 녘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어마어마하죠?

 

 

입구쪽에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055-647-0122

 

주소

경남 통영시 용남면 남해안대로 21지번장평리 74 더벨르타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연중무휴

 

메뉴

7,000원

대표타워 슈페너

7,500원

대표녘 슈페너

5,5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플랫화이트

6,000원

카페라떼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http://instagram.com/theplace_nyeo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미니 수영장도 있었는데요.

여름에는 보기만해도 정말 시원할거 같아요^^

 

NYEOK이 글씨가 가득 차 있네요 ㅎㅎ

 

 

베이커리와 커피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리고 옆에는 통영청정어묵집도 있답니다.^^

 

저번에 먹어봤는데 여기도 맛있으니까 추천드릴게요.

 

 

아래에서 위를 찍어보았습니다.

 

큰 원이 계속 돌아가는 구조더라구요.

 

정말 신기한구조에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마치 하나의 성같이 지었죠?

 

정말 좋아요.

 

여기에서는 갤러리와 테라스 그리고 루프탑까지 제공한답니다^^

Enjoy Gallery, Terrace, Rooftop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운영시간은 연중무휴이구요.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답니다^^

 

 

맛있는 빵들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요.

 

여기에 원산지가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오징어먹물브레드, 갈릭하드롤, 크림치즈베이글

크렌베리스콘, 앙스콘, 플레인크로아상

어니언소세지크로아상, 아몬드 크로아상, 초코무스

레드벨벳, 얼그레위쉬폰, 티라미수

초코마들렌, 모카번, 초코크로아상

시나몬롤, 흑임자휘낭시에, 월넛다크초코칩쿠키

엄청나게 빵 종류가 많네요^^

20가지는 되보입니다.

이거 다 먹는다고 생각하니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작품들이 잘 전시되어 있구요.

물을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답니다.

 

 

카페와 빵 픽업장소입니다.

인테리어를 정말 고급스럽게 해서 너무 깔끔해서 좋네요.

 

 

입구 왼쪽 모습입니다.

빈티지한 감성으로 정말 잘 꾸며놓으셨어요.

녁카페에 대한 설명 또한 잘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1층 카페내부입니다.

책상과 의자 그리고 바닥 배치가 정말 잘 어울리죠?

요새는 김포에 있는 글린공원 같은 대형카페가 정말 유행하더라구요.

 

 

카페에서 제가 자주 듣는 에센셜 노래가 흘러나오더라구요^^

역시 사람들은 다 통하나봅니다.

 

 

빵들을 잘 찍어보았는데요.

브라우니, 레몬파운드 등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레몬파운드 상큼한 맛 기대됩니다.

 

 

어이언 소세지 크로와상, 찹쌀 단팥빵

통새우 바게트 등 빵 비쥬얼 장난 아니죠?

 

 

베스트인 갈릭 하드 롤

핫한 먹물 치즈 브레드 등도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모카번을 좋아합니다 ㅎㅎ

모카번과 아메리카노의 조합이란 참 좋죠 .

 

 

빵을 지나서 케잌들도 많이 있는데요.

레드벨벳 케잌도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그리고 그 아래칸에는 다양한 음료들이 있네요 ㅎㅎ

 

 

시그니쳐 메뉴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메뉴판이에요.

가시는 분들 미리 참고하시면 주문하시기 참 쉽겠죠?

'타워'슈페너와 '녘'슈페너가 있습니다.

 

 

전 여기서 '녘'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1층 전경너무 좋네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들고 2층으로 우선 올라갑니다^^루프탑을 향하기 위해서죠.

 

 

2층모습이에요. 2층도 비슷한 빈티지 감성입니다.

 

 

실내가 정말 넓어서 코로나 시기에 크게 걱정 되지 않겠네요.

그래도 개인 위생관리는 필수입니다.

 

 

2층을 통과해서 2층 중간즈음으로 온다면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주문하신 음료를 7층에서 받기로했다면?
꼭! 7층에서 받아주셔야합니다.
좌석은 직접 잡아야하구요.
자리를 잡지 못한 고객분들은 직접 음료를 가지고 내려오셔서 자리를 잡아야합니다.

 

 

제가 주문한 빵과 시그니처'녁', 아메리카노입니다^^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시그니처 메뉴인 '녘'슈페너의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떻게 저렇게 글씨를 썼을까요?

참 대단합니다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구요.

 

 

초코 크로와상과 레몬!

정말 맛있었어요.

 

 

밤에 갔을 때 이렇게 창문으로 통영 바다의 모습이 정말 잘 보입니다.

 

 

7층 구조는 이렇게 되있어요.

왼쪽에 보면 철로 분리가 되어있는데요.

이 부분이 계속 돌아간답니다.

 

 

컵 디자인도 깔끔했어요.

 

 

듣다보니 맘에 드는 노래가 있어서 검색해보았거든요

Gabby Barrett의 노래였네요.

피쳐링 찰리 푸스까지는 목소리가 익숙했는데요ㅎㅎ

요새 팝송듣기를 조금 멀리했더니 자주 들어야겠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먹었답니다.

다음에도 시켜먹고 싶은 메뉴였어요.

 

 

화장실을 한 번 가보았는데요.

 

 

화장실도 이렇게 최신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곤 8층 루프탑을 향해보았어요.

코로나로 실내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이용하는 것도 참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구요.

 

 

조명 장식 또한 참 잘해놓으셨더라구요.

통영에서 소개팅 같은 거 할때도 참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썸 안 탈려고 해도 탈 수 밖에 없는 그런 분위기? ㅎㅎ

통영 카페 '녘' 추천드릴게요^^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통영생선구이맛집 '통영생선구이'

통영생선구이맛집 '통영생선구이'

통영생선구이맛집 '통영생선구이' 퇴근 후 생선구이가 너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들린 오늘의 장소! 통영 용남면에 위치한 '통영생선구이'입니다^^ 전화번호 055-646-6960 주소 경남 통영시 용남면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국밥 맛집 마카국밥국수 요새 코로나로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저는 점점 추워져서 국밥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카국밥^^ 먹어봤습니다 상호명 마카국밥국수 전화번호 0507-

richday0828.tistory.com

[경제에 관한 모든 것/맛집탐방] -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싱싱 오징어바다 거제 맛집 오늘은 너무 설레는 친한 형 생일파티입니다^^ 생선회를 즐겨하지 않는 저로 인해...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싱싱 오징어바다! 대표적인 거제 맛집이죠 ㅎㅎ 상호명

richday0828.tistory.com

 

반응형

댓글